본문 바로가기
지역특산주 장보고의꿈/비파52 비파20 비파14

지역특산주 [장보고의꿈 비파20] 내놓다.

by 장보고의꿈 2023. 8. 21.

과하주.
시제품을 빚고 내놓기 까지 2년이 걸렸다.
제조방법승인신청, 주질검사,품목보고, 라벨디자인…
지난한 과정을 마치고 세상에 나왔다.
시제품 관능평가를 했던 사람들이  많은 힘을 주었다.
이제 고생많았다고 서로를 토닥여 주는 시간.

"비파20"
여름 바닷가, 젊음, 열정, 파티…
라벨 주 표시면의 바탕색,
파란색과 베이지색 그라데이션은
약주와 소주의 만남을 나타낸다.
여름을 나는 술. 과하주. 약주를 기본으로
비파열매의 단맛이 자연스럽다.
여기에 증류식소주를 곁들었다.
비파나무 열매와 이파리는 야자수 느낌?
20은 알콜도수이며 스무살 젊음을 나타낸다.

'이거 대박나면 어떡하지?' 조마조마하다.
‘왜?’
'주문이 밀리면 몸이 힘들잖아'ㅎㅎ
'그래도 대박터트려 봐?'
'좋아. 비파20 !! 준비됐어!'

 

댓글